• 서울
    R
    24℃
    미세먼지 좋음
  • 경기
    R
    27℃
    미세먼지 좋음
  • 인천
    R
    25℃
    미세먼지 좋음
  • 광주
    Y
    31℃
    미세먼지 좋음
  • 대전
    H
    29℃
    미세먼지 좋음
  • 대구
    H
    32℃
    미세먼지 좋음
  • 울산
    H
    31℃
    미세먼지 좋음
  • 부산
    H
    31℃
    미세먼지 좋음
  • 강원
    R
    27℃
    미세먼지 좋음
  • 충북
    H
    29℃
    미세먼지 좋음
  • 충남
    H
    29℃
    미세먼지 좋음
  • 전북
    Y
    31℃
    미세먼지 좋음
  • 전남
    Y
    31℃
    미세먼지 좋음
  • 경북
    H
    32℃
    미세먼지 좋음
  • 경남
    H
    32℃
    미세먼지 좋음
  • 제주
    B
    33℃
    미세먼지 좋음
  • 세종
    H
    29℃
    미세먼지 좋음
최종편집2022-08-09 11:38 (화) 기사제보 구독신청
풀무원, 음료 라인업 확장…​​​​​​​‘잇츠’ 브랜드 리뉴얼
풀무원, 음료 라인업 확장…​​​​​​​‘잇츠’ 브랜드 리뉴얼
  • 이숙영 기자
  • 승인 2022.06.2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료 전문 브랜드 풀무원 ‘잇츠’의 주요 제품.
음료 전문 브랜드 풀무원 ‘잇츠’의 주요 제품.<풀무원>

[인사이트코리아=이숙영 기자] 풀무원이 음료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음료 사업 활성화에 나선다. 

풀무원식품은 음료 제품인 ‘아임그린’ ‘아임프룻’ ‘아임유어’ 등을 ‘잇츠(It’s)’ 브랜드로 통합 리뉴얼하고 ‘아임리얼’과 이원화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임리얼과 잇츠 ‘투 트랙(Two Track)’ 운영으로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고 음료 브랜드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풀무원은 잇츠를 통해 영양을 강화한 음료부터 과채 주스, 에이드까지 보다 다양한 음료 제품을 선보인다. 브랜드 리뉴얼에 맞춰 기존 제품의 제품명을 전면 교체했다. 기존 아임그린, 아임프룻, 아임유어가 각각 ‘잇츠그린’ 잇츠프레쉬업’ ‘잇츠에이드’로 변경됐다.

패키지도 라벨 디자인부터 포장 용기까지 전부 리뉴얼했다. 잇츠 로고를 전면 배치하고 각 제품별로 사용된 원료 이미지를 추가해 소비자가 한눈에 제품 특성과 맛을 알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재활용 우수 등급’ 기준에 부합하는 친환경 패키지를 전 제품에 적용하는 등 친환경 정책도 강화했다. 

장한지 풀무원식품 음료PM은 “잇츠를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가 즐겁게 섭취할 수 있도록 대중성을 강화한 음료 전문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며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신제품을 출시하며 브랜드 확장과 음료 카테고리 확대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