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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2-08-12 19:34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아모레퍼시픽,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7개 본상 수상
아모레퍼시픽,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7개 본상 수상
  • 이숙영 기자
  • 승인 2022.04.19 10:2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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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케이션·패키지·공간 디자인 부문서 각각 수상
'iF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수상한 아모레퍼시픽 7개 제품.<아모레퍼시픽>

[인사이트코리아=이숙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iF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7개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독일 국제포럼디자인이 주관하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대회로 꼽힌다. 아모레퍼시픽은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패키지 디자인, 공간 디자인 부문에서 수상했다.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한 ‘미래기술 콘텐츠 Art & Science‘는 아모레퍼시픽 연구소를 기반으로 창출한 16개의 기술을 개념화하고 재해석해 직관적 형태로 구현하고 예술성을 담은 3D 모션그래픽으로 표현했다.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는 5개 제품이 수상했다. ‘라네즈 워터뱅크 라인‘은 패키지 디자인의 개념을 넘어 젊은 MZ 소비자들의 모든 일상과 공간에 아름다운 밸런스를 만들어주는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다. ‘라네즈 네오 파운데이션‘은 사용성과 목적성에 집중한 오브제 형태의 디자인을 염두에 두고 개발해 사용자가 느끼는 감성적 품질을 높이는데 집중했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포텐셜 크림‘은 장식과 마감을 최소화해 바이오의 생명력을 드러내는 새로운 아우라를 유기적인 곡선으로 표현했다. ‘한율 빨간쌀 진액 스킨 리미티드 에디션‘ 디자인은 흩뿌려지는 홍국균의 율동감과 점차 짙어지는 빨간쌀의 변화를 감각적으로 구현했다. ‘아윤채‘는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헤어 디자이너의 불편과 고충·고민 해결을 위한 솔루션을 패키지에 녹였다. 

공간 부문 본상을 수상한 ‘설화수 북촌 플래그십 스토어, 설화수의 집‘은 설화수의 역사와 시간을 담은 1930년대 한옥과 1960년대 양옥 건축의 만남을 통해 과거와 현재를 잇는 동시대적인 아름다움을 전달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3월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도 3개 제품이 본상을 수상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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